김희애, `부부의 세계` 패션 이슈

Star Fashion

< Star Fashion >

김희애, '부부의 세계' 패션 이슈

Tuesday, Apr. 21,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956
배우 김희애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파격적인 캐릭터로 인생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희애는 일명 ‘숨멎 열연’과 함께 우아하며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이슈를 모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하고 있다.

김희애는 극 중 역할에 어울리는 세련되면서 절제된 커리어우먼 룩을 고수하면서 ‘우아함의 대명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클래식한 스타일링으로 긴장감 넘치는 극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몰입감을 준다.

극 초반 행복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의 모습으로 등장한 씬에서 착용한 셔츠 원피스는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의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 제품이다.

신축성 좋은 폴리 소재의 셔츠형 롱 원피스는 한쪽에만 플리츠 디테일을 더한 언발란스 스타일로 멋스러우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나다. 김희애처럼 숄과 함께 매치해 우아한 원피스룩으로, 또는 셔츠형 아우터로 가볍게 걸쳐 연출 할 수 있다.

지난 6회와 8회에서 김희애가 연이어 착용한 아이보리 컬러의 멋스러운 코트 또한 쁘렝땅 제품이다. 캐시미어의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호시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로 더해져 럭셔리한 코트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A라인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한편, 부부의 세계 속 김희애가 착용한 쁘렝땅 제품들은 전국 쁘렝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