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스포츠, 롯데월드몰에 330㎡ 신규 매장 오픈

    곽선미 기자
    |
    20.04.06조회수 9985
    Copy Link



    제이디스포츠패션코리아(대표 안영환)가 영국 프리미엄 신발ㆍ의류 멀티숍 'JD스포츠'의 국내 20번째 매장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330㎡ 규모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 인기상품뿐 아니라 JD스포츠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독점 상품 등 한층 확대된 라인업으로 신선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JD스포츠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그간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던 풋웨어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특별 발매한다. 완판 행진을 기록해온 나이키 베이퍼맥스 트리플블랙,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 나이키 에어맥스97 올화이트 컬러 등을 소량 판매할 예정이다. 또 우수한 착화감과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아디다스 오즈위고 ‘블러시' 컬러도 전사이즈 소량 입고해 그간 해당 상품을 기다렸던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고려해 일부 나이키 에어 조던 아이템(조던 11 ‘브레드’, 조던 1 하이 ‘파인그린’, 조던 3 ‘UNC’ 등)은 ‘온라인 래플(추첨)’을 진행하며 발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JD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jdsportskr)에서 수시로 공지한다.

    JD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잠실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통해 오직 JD스포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더불어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며 “JD스포츠는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의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멀티스포츠패션웨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JD스포츠는 1981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시작해 전 세계 20개 국가에 24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글로벌 멀티숍이다. 국내에는 2018년 4월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등의 전국 주요 상권에 진출해 차별화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멀티숍으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오직 JD스포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독점 상품(SMU; Special Make Up)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울러 반스, 커버낫, 챔피온 등을 비롯한 헤리티지 및 스트리트 브랜드 제품들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Related News

    • 스포츠
    • 유통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