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파, 자외선에 반응하는 스니커즈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슈스파, 자외선에 반응하는 스니커즈 출시

Wednesday, Apr. 1,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315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의 콘셉트 스토어 '슈스파'에서 야외 외출 시 자외선 반응으로 카멜레온처럼 색상이 변하는 신상 스니커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가성비와 가심비에 이어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있다고 판단,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을 위한 상품을 출시한 것.

슈스파 측은 상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재미와 의외성을 추구하는 펀슈머가 중요한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고, 자신에게 가장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소비를 원하는 경향에 맞춰 이 같은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니커즈 신상품은 실내에서는 화이트 색상을 유지하다가 야외에서 자외선을 받으면 남성용 아이템은 블루로, 여성용은 핑크 컬러로 변화한다.

해당 상품은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면서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함께 출시해 올 봄 커플 슈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슈스파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슈스파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발상의 전환을 기반으로 한 이색적인 스니커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슈스파의 이번 신제품은 본인만의 개성이 부각되길 원하는 패션피플들에게는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