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라벤, 아이콘 백 '칸켄' 뉴 스타일 출시

    곽선미 기자
    |
    20.03.06조회수 7044
    Copy Link



    알펜인터내셔널(대표 조인국)의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피엘라벤'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콘 백 '칸켄'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토트백과 힙팩으로 제안하는 이번 상품은 실용적이면서도 간편하고, 디자인도 유니크해 칸켄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칸켄 토트백은 칸켄 기본 스타일과 비슷한 디자인에 한쪽 어깨로 멜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위쪽에 지퍼를 달아 여닫을 수 있고, 안쪽에는 노트북 수납부와 함께 공원에서 꺼내 쓸 수 있는 시트패드가 있다. 오리지널 칸켄과 동일하게 어깨로도 멜 수 있으며, 앞과 사이드에 작은 포켓이 달려있다. 크기에 따라 두 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칸켄 힙팩은 큐트한 디자인으로 허리에 메거나 스트랩을 늘려 어깨로 멜 수 있다. 주 수납부와 함께 바깥쪽에도 2개의 지퍼 포켓이 있어 일상이나 여행에 필요한 소품을 안전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오리지널 칸켄과 같은 가볍고 튼튼한 비닐론 F 소재로 만들어졌고,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한다.

    1978년 스웨덴 학생들을 위해 개발된 칸켄은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성으로 스쿨백부터 글로벌 여행자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층에게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매 13초마다 1개씩 팔리는 밀리언셀러로, 특히 가방 앞쪽에 포인트로 넣는 '여우 로고'는 칸켄의 상징적 요소이자 출시 후 쭉 이어지는 오리지널 디자인이다.

    인스타그램에는 수 많은 칸켄 사용자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칸켄으로 독특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관련 해시태그는 100만개를 넘어섰다. 이에 따라 칸켄 역시 다채로운 컬러와 크기, 소재에 따라 다양한 모델로 확장해 왔는데, 스웨덴 럭셔리 브랜드인 아크네스튜디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매년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칸켄 아트컬렉션도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 친환경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