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모피, 1년 먹거리 `패밀리세일` 스타트

Today's News

< 브랜드 >

진도모피, 1년 먹거리 '패밀리세일' 스타트

Thursday, Feb. 6,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5597
진도(대표 임영준)가 1년 중 최대행사인 시즌오프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행사는 두차례 이뤄진다. 6일(오늘)부터 9일까지 서울 가산동 본사 직영점에서 한차례 열리고, 14일부터 17일까지 김포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행사에서 진도모피와 엘페는 밍크 베스트를 150만원, 밍크 자켓을 200만원에 판매하고 차별화된 하프코트를 다량으로 선보인다. 끌레베는 스크랩 베스트와 폭스 베스트를 19만원에 시작해 스크랩 재킷, 스크랩 하프코트, 풀 스킨 밍크 재킷 등을 선보인다. 밍크 머플러 등 액세러리는 6만원대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어패럴류가 대폭 강화된 우바는 니트, 바지, 스커트, 블라우스 등을 3만원대로 재킷, 점퍼, 사파리, 하프코트 등을 3만~5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다운 하프코트는 30벌 한정, 99만원에 무스탕코트는 20벌 한정 9만9000원이라는 파격가에 공개한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 행사인 만큼 행사 위생 관리도 철저히 한다. 진도는 전세계적으로 비상이 걸린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행사장 내 고성능 공기 청정기를 설치하고, 손 소독제와 마스크를 필수로 비치해 고객들의 불편함을 줄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