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NFL" 무신사서 "레이더스" 프리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슈퍼루키 'NFL' 무신사서 '레이더스' 프리 론칭

Monday, Jan. 20,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949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오는 2월 말, 미국 프로 풋볼(NFL)의 헤리티지를 담은 패션 브랜드 ‘NFL(엔에프엘)’을 론칭한다. 풋볼의 거친 플레이에서 모티브를 얻어 퍼포먼스를 강조한 'NFL 라인'과 스트리트 캐주얼 무드의 '오리지널 라인' 2가지 상품군을 중심으로 운영한다.

NFL은 정식 론칭에 앞서 무신사를 통해 '레이더스'팀 위주의 상품군을 먼저 선보인다. 해적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로고가 인상적인 레이더스는 NFL 내에서도 격렬한 마니아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팀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슈프림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젊은 층 사이에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상품은 레이더스의 빅 로고 후디와 숏 슬리브 저지, 리피트 로고 셔츠 등 남녀 의류로 NFL 특유의 스포티하고 힙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실용적이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와 스트리트 무드로 트렌디하며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경쟁력있게 구성했다.

NFL은 이번 프리 론칭 이후 미식축구의 거칠고 역동적인 플레이를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해석했으며 NFL의 엠블럼을 비롯하여 31개 팀의 로고와 마스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