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톰보이, 플리스ㆍ에코퍼 아이템 주목

Today's News

< 브랜드 >

스튜디오톰보이, 플리스ㆍ에코퍼 아이템 주목

Tuesday, Dec. 31,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5929
신세계톰보이(대표 문성욱)의 영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가 친환경 아이템으로 겨울 매출 견인에 나선다. 이번 겨울 시즌 플리스 소재부터 코듀로이, 페이크 가죽 소재 등을 사용해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그린슈머를 겨냥하면서 트렌디함과 가성비까지 갖춘 인조털인 에코 퍼를 사용한 겨울 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웠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플리스는 도톰한 부클 원단이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패딩이나 다른 코트류의 대안으로 착장하기에 좋으며,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착장으로 제격이다. 또한 페이크 레더로 제작한 무스탕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관리가 용이하며 툭 걸치는 것만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올 겨울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책임질 스튜디오톰보이의 다양한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 브랜드는 지난 9월 남성 라인 출시 이후 연말 모임이나 데이트에서 돋보일 수 있는 커플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오혁, 혜리 등 다양한 셀럽들이 스튜디오 톰보이의 아이템을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