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 라이온킹 성인 의류 독점 협업 ··· 무신사 입점

Today's News

< 브랜드 >

DU, 라이온킹 성인 의류 독점 협업 ··· 무신사 입점

Thursday, June 13,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4792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가 내달 개봉을 앞둔 라이온킹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반팔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라이온킹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아동용 상품과 함께 성인용 라인까지 출시해 올 여름 패밀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패션 브랜드가 라이온 킹과 협업해 성인 의류를 출시하는 것은 디자인유나이티드가 처음이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라이온 킹의 성인 의류 독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도 입점한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하기 위함이다.

이번 티셔츠 컬렉션은 주인공 심바와 그의 친구들인 티몬, 품바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외에도 정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그래픽, 로고와 레터링을 적용한 티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다크 블루, 핑크, 블랙, 그린, 옐로우, 화이트 등 총 10가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단순히 그림을 찍어내는 프린트가 아닌 다양한 제작 기법을 통해 풍성한 디자인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입체적인 고무 질감의 프린트 기법부터 호일을 사용한 반짝이는 프린트, 열을 가해 프린트가 부풀어 오르도록 하는 발포 기법, 프린트를 여러 번 찍어 더욱 선명하고 각 진 그래픽을 연출할 수 있는 기법 등이 이번 컬렉션에 활용됐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어벤저스, 스타워즈 같은 인기 영화의 개봉에 맞춰 다양한 협업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면서 “올해 4월 유통가를 뜨겁게 달군 어벤저스 엔드게임에 이어 6월에는 라이언 킹 관련 제품들이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