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노비스’로 데일리슈즈 열풍 이어

Today's News

< 브랜드 >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노비스’로 데일리슈즈 열풍 이어

Thursday, Apr. 4,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0821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 키즈 신상품 ‘노비스(NOVICE)’로 데일리 슈즈 열풍을 잇는다. 노비스는 지난해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보였던 나이키 '다이나모’와 같이 신고 벗기 편안한 이지온오프(Easy on-off) 형태의 신발이다. 다이나모가 워낙 인기가 좋자 올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노비스를 출시했다. 컬러는 블랙, 핑크, 블루 3종이다.  

노비스는 자라나는 아이들의 발에 최적화된 기능성 슈즈다. 발목과 뒤꿈치 부분을 패딩으로 감싸 신었을 때 편하고, 무게도 가볍다. 밑창이 유연해 장시간 활동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에 신기 적합하다.

블랙 상품은 컬러 배색을 통해 스타일을 살렸으며, 블루와 핑크 아이템은 신발 보디 부분에 땀 배출과 통풍 기능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상품 앞뒤로 당김탭을 부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했다.  

블랙 컬러 120에서 160사이즈의 토들러용(TD)은 6만5000원, 170에서 220까지 사이즈의 아동용(PS)은 7만9000원이다. 메시 소재가 더해진 블루, 핑크 상품은 토들러용이 6만9000원, 아동용이 7만9000원이다.

신혜경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기획MD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나모와는 또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노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 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도 제격인 나이키 노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비스 3종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