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쇼룸, 24~25일 ‘하이서울패션마켓’ 개최

    홍영석 기자
    |
    18.08.21조회수 6934
    Copy Link



    서울 동대문 한복판에서 큰 장이 선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이 주최·주관하는 ‘하이서울패션마켓’이 24~25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의 이간수문 전시장 ‘하이서울쇼룸(Hi SEOUL SHOW ROOM)’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의류 26개와 잡화 10개 등 총 36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석해 의류와 신발 가방 주얼리 액세서리 수영복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이번에는 해외 라이브 동영상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 타오바오 소속 VJ 주보의 V-커머스 방송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





    오는 금요일(24일)과 토요일(25일)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핫 한 의류 및 잡화 판매는 물론 네일아트와 메이크업 시연도 열린다. 여기에 두 번의 러키드로(LUCKY DRAW) 이벤트를 통해 행운도 전달한다.

    한편 ‘하이서울쇼룸’은 글로컬(Golcal=global+local)로 함께 나갈 유망 디자이너와 상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SBA가 함께하고 있다.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와 SBA가 유망한 서울형 중소 패션 기업 및 디자이너를 육성하고 동대문 패션 상권 활성화를 위한 거점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서울의 패션 중심지인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 설치했다.

    현재 약 166개 브랜드, 4500여 개의 아이템들이 입점해 있으며 지하 1층에는 선 기획 제품이, 지상 1층에는 당 시즌 제품이 전시돼 바이어를 맞고 있다. 이 중 70% 이상의 아이템이 SBA 서울유통센터에서 실시한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 인증을 받았다.

    <하이서울패션마켓 행사 개요>

    1. 일시 : 8월 24일(금)~25일(토) 13:00~22:00
    2. 장소 : 하이서울쇼룸(DDP 이간수문 전시장) B1F 및 1F
    3. 참가 업체 : 36개사(의류 26개사, 패션 잡화 10개사)
    4. 판매 품목 : 의류, 신발, 가방, 주얼리, 액세서리, 수영복 등
    5. 이벤트 사항 : 네일아트 & 메이크업 시연, 러키드로(2회)
    6. 주최 및 주관 : 서울특별시 / 서울산업진흥원(SBA)
    7. 기타 : 해외 LIVE 동영상 판매(중국 타오바오 소속 VJ 주보의 V-커머스 방송 판매 예정)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