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in Book] 2018 NEW RUNNER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18.04.23 ∙ 조회수 8,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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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뉴페이스가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주목할 만한 유망 브랜드를 북인북으로 구성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규 브랜드들은 철저하게 틈새를 공략,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패션플랫폼의 여성복 「헤라드레스코드」는 홈쇼핑 내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 3040 비즈니스 우먼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필데이즈의 「TMRW」는 오랜만에 등장한 캐주얼 뉴 브랜드로서 젊고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진다. 아동복 신규는 미니미 브랜드의 강세가 눈에 띈다. JNG코리아의 「지프키즈」, 에스제이키즈의 「캉골키즈」, 한세드림의 「리바이스키즈」까지 풍성해졌다. 그리고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라질 슈즈 브랜드 「슈츠」도 눈길을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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