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서핑감성슈즈 ‘프리워터스’ 세계 물의 날 국내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8.03.22 ∙ 조회수 4,678
Copy Link
매해 3월 22일은 UN에서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이다. 전세계 각 지역에서는 물 부족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서핑 감성 슈즈브랜드 「프리워터스(Free Waters)」는 오늘 국내 소비자들을 만났다.
「프리워터스」는 패션과 물에 대한 깊은 철학을 접목시킨 브랜드로 ‘인류에게 물은 공짜여야 한다’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물 부족 국가들에 식수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신발 판매 금액의 1%는 이러한 프로젝트에 사용된다.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캘리포니아 「프리워터스」 본사 및 미국과 캐나다, 유럽, 일본 한국 등 다양한 나라의 파트너사 직원들은 헌정 동영상을 제작하기도 했다.
영상 속 각국의 프리워터스 관계자들은 “전세계 20억 인구가 안전한 식수 없이 살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지구상에 물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문제를 알리는 것” 등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프리워터스」는 캘리포니아 서핑감성을 바탕으로 제작한 샌들과 조리, 스니커즈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스니커즈인 프리랜드의 경우 등산화에 버금가는 내구성이 특징. 샌들 및 조리는 물에 젖어도 단시간 내에 마르는 나일론 어퍼를 사용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만들어진 바닥창이 편안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또한,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론칭과 동시에 10% 할인행사도 가졌다. 「프리워터스」는 세이브힐즈 온라인몰(http://www.saveheels.com)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비롯 오는 3월23일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메리칸 서핑감성슈즈 ‘프리워터스(Free Waters)’ 네이버 패션비즈TV 영상보기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