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캐리어 「피기백라이더」 가족 나들이·여행 등 외출 활동에 활용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어린이 캐리어 「피기백라이더」 가족 나들이·여행 등 외출 활동에 활용 선봬

Tuesday, May 2, 2017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6622
5월 연휴기간 동안 많은 가족들이 나들이나 여행을 준비하고 있지만, 아이들의 신체활동 시간은 약 2시간 정도로 부모에 비해 금방 피로감을 호소하여 아이와 함께 외출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미지 제공: 「피기백라이더」>

이에피비알코리아(PBR KOREA)는 부모와 아이들의 원활한 외출을 위해 미국 어린이캐리어 「피기백라이더(Piggyback Rider)」를 수입 판매한다고 밝혔다.

「피기백라이더」는 3세부터 8세 미만의 자녀들과 함께 외출하는 부모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녀를 업고 다닐 수 있도록 고안된 신개념 유아동 캐리어 제품으로 스카우트, 익스플로어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의 어깨 부분에는 튼튼하고 폭신한 재질을, 발판에는 가볍고 단단한 소재를 사용했다.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아이의 무게중심이 아래 방향으로 곧게 퍼지기 때문에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아이와 부모에게 부담이 덜 가도록 구성했으며 아이들에게는 평상시 볼 수 없는 성인의 눈높이를 체험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어린이용 안전벨트로 부모의 어깨와 등에 고정시켜 사고 시에도 아이가 낙상하지 않으며,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제품에 태워진 아이의 시야가 대폭 높아지고 넓어지기 때문에 놀이공원이나 동물원과 같은 장소에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제품이 가볍고 크기가 작아 소지하기 편리하며 제품 장착 시 간단하게 착용 가능하다. 안전성 면에서는 미국 내에서 검증된 이후 한국으로 수입이 허가되면서 KC마크를 자체적으로 획득해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특히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에 민감한 미국, 호주, 일본에서는 이미 활발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많은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외출할 때 「피기백라이더」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관계자는 “이번 「피기백라이더」 국내 정식 론칭을 통해 한국의 많은 가정에서 자녀들과 함께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하며 “「피기백라이더」는 선호에 따라 소식지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한국 전용 웹사이트 외에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기백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