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캣」 & 「러브캣비쥬」 뮤즈 이성경과 함께한 럭키드로우

    패션비즈 인터넷팀
    |
    17.04.24조회수 7578
    Copy Link
    지난 4월 15일, 「러브캣」 「러브캣비쥬」가 브랜드 뮤즈 이성경과 함께 브랜드를 꾸준히 사랑해준 이들을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성경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 직접 경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 내내 적극적으로 임하며 「러브캣」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현장 관계자는 이성경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와 밝은 성격 덕분에 행사 내내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이날 이성경는 러블리한 핑크 토트백과 귀여운 퍼와 벨트 디테일이 포인트인 「러브캣」 ‘보네르(BONHEUR)’ 컬렉션으로 핑크 빛 봄을 담은 스타일링을 돋보였다.

    또한 롯데백화점 본점 「러브캣」 매장을 방문해 그녀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직접 스타일링 해보는 등 그녀만의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냈다. 이성경은 모던한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컬러감의 「러브캣」 보네르라인을 특히 마음에 들어 했다는 후문.

    이후 이성경은 「러브캣비쥬」 매장을 방문해 ‘ME’ 레터링으로 위트를 담은 유니크 캐주얼 라인인 ‘스마일 미(Smile me)’ 컬렉션과 시크한 무드의 ‘파사쥬1823’ 라인과 페미닌한 무드의 ‘쟈뎅 드 뤼미에르’ 라인의 반지를 믹스 앤 매치해보며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러브캣」만의 패미닌 무드와 「러브캣비쥬」의 프렌치 감성을 대표하는 뮤즈로써 로맨틱함과 성숙함을 동시에 보여준 이성경 럭키드로우 현장 사진은 「러브캣」 「러브캣비쥬」 공식 사이트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브캣」 「러브캣비쥬」 SNS
    Facebook:lovcatpari
    instagram:@lovcatparis, @lovcatbijoux















    <이미지 제공: 「러브캣」>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