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스포츠, 장비전문 멀티스토어 '더기어숍' 오픈

    곽선미 기자
    |
    17.03.28조회수 11111
    Copy Link
    「아크테릭스」 전개사인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아웃도어 전문가들을 위한 편집 매장 '더기어숍'(THE GEAR SHOP) 1호점을 부산광역시 남포동에 오픈했다.

    이 매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가벼운 캠핑부터 전문산행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의류와 장비를 만날 수 있다. 넬슨스포츠가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비롯해, 「블랙다이아몬드」 「스카르파」 「페더드프렌즈」 「GSI아웃도어」 「매드락」 「밀리컨」 「리자드」 등 세계 유수의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 선택의 폭을 넓혀 준다.

    특히 한정된 「아크테릭스」 매장에서만 볼 수 있던 퍼포먼스 남성복 컬렉션 「아크테릭스 베일런스」, 군인·경찰을 위한 택티컬 전문 컬렉션 「아크테릭스 리프」도 함께 입점한 점이 눈길을 끈다.

    대부분의 오프라인 아웃도어 편집매장과는 달리 수도권이 아닌 부산에 1호점을 오픈한 것도 이색적이다. 각 브랜드의 더욱 다양한 상품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하길 원했던 부산·경남 지역의 아웃도어 마니아에겐 희소식이다. 부산 중구 남포동4가에 위치한 매장은 부산지하철 1호선 남포역(2번출구) 또는 자갈치역(10번출구)과 가까워 접근성도 우수하다.

    정호진 넬슨스포츠 대표는 "'더기어숍'은 최고의 아웃도어 장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부산 1호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