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이호정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폴햄」 화보 선공개

kimbom|17.02.07 ∙ 조회수 7,067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블락비 지코와 모델 이호정이 함께한 2017 봄 화보를 공개했다.

지코와 이호정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선공개한 화보에서 남다른 패션감각과 넘치는 끼로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 파스텔 블루의 후드와 스트라이프 맨투맨을 매치한 스트리트 스타일부터 글로시한 골드와 네이비컬러의 항공점퍼를 세련되게 연출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폴햄」의 17S/S 광고 캠페인은 ‘YOUNGSTER & HIPSTER’라는 주제로 남들에게 보여지는 것보다 스스로 만족하는 삶을 살아가려는 즐겁고 자유로운 1020세대를 위한 자신감을 주는 메시지를 담고있다. 지코와 이호정은 감각적인 일상 스타일로 폴햄의 광고 캠페인을 잘 표현해냈다.

이미 둘은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 뮤직비디오에서 호흡한 인연으로 나란히 「폴햄」의 광고모델로 동반 발탁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17S/S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서로의 안부를 묻고 응원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고 전했다.

지코, 이호정과 함께한 「폴햄」의 17S/S 광고 캠페인은 폴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코·이호정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폴햄」 화보 선공개 662-Image




지코·이호정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폴햄」 화보 선공개 741-Image




지코·이호정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폴햄」 화보 선공개 820-Image





<사진출처: 폴햄>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