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 F&C, 브랜드 총 출동! 새해 이벤트 열어

Today's News

< 브랜드 >

해피랜드 F&C, 브랜드 총 출동! 새해 이벤트 열어

Wednesday, Dec. 28, 2016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3822
해피랜드 F&C(회장 임용빈)가 새해 1월 1일부터 31일까지 ‘2017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2017년 붉은 닭의 해 출산 축하 <황금알> 이벤트’로 해피랜드F&C 유아 5개 브랜드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프리미에쥬르」 「해피랜드」 「크리에이션asb」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중, 전국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출산 준비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 순금 3돈으로 제작한 황금알을 증정하며, 2등(2명)과 3등(3명)에게는 각각 해피랜드F&C 상품교환권 10만원권, 5만원권이 주어진다.

두번째 이벤트는 ‘2017년 <새해맞이 설빔> 이벤트’다. 해피랜드F&C 브랜드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프리미에쥬르」 「해피랜드」 「크리에이션asb」 「치엘로」 전국 매장에서 새해 설빔을 위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 해피랜드F&C 상품교환권 10만원권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피랜드F&C 공식 홈페이지(www.happyland.co.kr) 또는 공식카페 ‘파파&마마’(cafe.naver.com/happypapanmam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2월 9일부터 1월 말까지 진행 중인 ‘제3회 해피랜드로고송 UCC 공모전’도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