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앤스테이시」 ‘이브 에디션(Eve Edition)’ 선봬

    패션비즈 인터넷팀
    |
    16.12.21조회수 7990
    Copy Link
    마치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브 에디션(Eve Edition)’을 선보인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이브 에디션은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 줄 다양한 아이템에 시즌 트렌드 소재 ‘벨벳(Velvet)’과 ‘퍼(Fur)’ 디자인을 가미한 스페셜 에디션 라인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가까운 지인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취향을 저격한다.

    이브 에디션은 백, 슈즈, 월렛으로 구성돼 있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스테디셀러인 ‘오즈(OZ)’ 백을 럭셔리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오즈 퍼 크로스바디 백(OZ Fur Crossbody Bag)’과 ‘오즈 2 라운드 클러치 벨벳(OZ 2 Round Clutch Velvet)’, 인체공학적인 3D입체 패턴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사케토 앵클 부츠 벨벳(Sachetto Ankle Boots Velvet)’, 단 하나의 교통카드만을 인식하는 ‘이지패스’ 기능과 함께 벨벳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지패스 볼트월렛 벨벳(Easy Pass Bolt Wallet Velvet)’ 등 다양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이브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카드를 제공하며, 「조셉앤스테이시」의 이브 에디션은 서울 숲 본점을 비롯하여 공식 홈페이지(http://josephandstace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