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베다' 에코 마케팅 눈길

    haehae
    |
    16.04.06조회수 7462
    Copy Link



    이엘씨에이(대표 Christopher K. Wood)에서 전개하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의 에코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브랜드는 지구의 달을 맞이해 '2016 물을 위한 걷기 대회'를 열어 환경 보호를 주제로 고객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본 행사는 이달 23일 토요일 오전 10시 서울 남산공원 백범광장에서 열린다. 행사 경로는 백범 광장에서 출발해 북측 순환로를 거쳐 다시 백범 광장에 도착한다. 신청 방법은 「아베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을 모집하고 1인 동반 가능해 최대 600명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아베다」는 10년째 꾸준히 이 프로모션을 열어왔으며 많은 참가자들이 동참해 496억원의 캠페인 기금을 조성했다. 또 물 부족 국가에게 도움의 손길을 건내며 선행에 앞장섰다. 국내 소비자에게도 물의 소중함을 인지시키며 환경 보호를 내세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개발 도상국에 사는 아이들과 여성들은 물을 얻기 위해 하루 종일 6km를 직접 걸어야한다. 「아베다」는 이들의 고통과 불편을 함께 나누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물을 위한 걷기 대회'를 진행한다. 캠페인에 동참한 참가자들은 6km의 거리를 걷고 1인당 1만2000원의 기부금을 적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