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문수 `문수권세컨` 등 다양한 시도!

Today's News

< 브랜드 >

권문수 '문수권세컨' 등 다양한 시도!

Tuesday, Mar. 29, 2016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5912
디자이너의 브랜드 「문수권(Munsoo Kwon)」를 이끄는 권문수가 세컨드 브랜드인 「MSKN2ND」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준다.

세컨드 브랜드는 기존 컬렉션 브랜드와 컨셉트는 동일하게 전개 하지만 보다 한 층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한 층 영한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다. 또한 「문수권(Munsoo Kwon)」이 남성복에 집중한 브랜드라면 「MSKN2ND」는 누구나 입을 수 있게 유니섹스로 만들었으며 발랄하고 톡톡튄다. 티셔츠부터 후드, 모자 등 접근하기 쉬운 아이템을 메인으로 해 가격도 3만원대부터 8만원대까지다.

이외에도 씨프레임(대표 김영준)이 전개하는 알로(ALO)와 콜래보레이션도 진행했다. 이 상품을 2016 F/W 서울컬렉션에서 함께 무대를 꾸몄다. 디자이너 권문수가 이번 컬렉션 테마에 맞춰 직접 디자인한 아이웨어는 선글라스 2종, 안경테 1종으로 5월에 출시 예정이다.

한편 지난 23일 2016 F/W 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서울컬렉션을 진행했다.'리마인드 리와인드(REMIND REWIND)'를 콘셉트로 90년대 아이돌을 재현했다. 한국 가요계의 르네상스기, 아이돌 팬덤에 관해 이야기해 아이템 역시 더플코트, 슬로건 풀오버, 라이더 재킷 등이 메인으로 풀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