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커피까지 `스타럭스몰`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주얼리~커피까지 '스타럭스몰' 론칭

Tuesday, Oct. 6, 2015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7567
주얼리, 잡화, 커피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놓은 온라인 몰이 탄생했다.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놓은 온라인 전용 쇼핑몰 '스타럭스몰(www.starluxemall.com)'을 오픈 한 것.

브랜드 관계자는 “간편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자사의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 하게 됐다”면서 “직구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끊임없는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숍은 「캐스키드슨」 「레페토」 「레스포색」 「알도」 「아가타」 「랑카스터」 등 다양한 잡화 브랜드부터  「Gc워치」 「게스 워치」 「다니엘 웰링턴」 등의 시계 브랜드와 영국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닐스야드」 아트토이 브랜드 「킨키로봇」 등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스타럭스의 여러 가지 인기 브랜드와 「커피빈」의 제품들을 최대 8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 전원에게 가입 즉시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10월 한 달간 무제한 무료 배송 서비스와 첫 구매 시 다음 구매부터 바로 사용 가능한 5% 감사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본인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원하는 상품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까지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소셜 댓글’ 이벤트와 인스타그램에 ‘#스타럭스몰’, ‘#미치도록신고싶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이 즐겨 신는 슈즈 스타일링 사진을 올려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획득하면 알도 스니커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외에도 추천 친구 가입시 캐스키드슨의 파우치를 증정해 주는 ‘스.친.소’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색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스타럭스는 1988년 「구찌 시계」의 공식 수입원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구찌 주얼리」 「Gc 시계」 「게스 시계」 「다니엘 웰링턴」 「판도라」 「아가타」 「레스포색」 「액세서라이즈」 「알도」 「무스너클」 「킨키로봇」 「아장 프로보카퇴르」 「크로와상 타이야끼」 등 시계 주얼리 영역부터 패션 잡화 및 코스메틱, F&B 영역까지 다양한 분야의 수입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또한 최근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에탐」 영국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 비나더」를 추가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