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벨라지, 현대판교 등 유통 확대

Today's News

< 브랜드 >

이사벨라지, 현대판교 등 유통 확대

Friday, Aug. 21, 2015 | 신영실 기자, shin@fashionbiz.co.kr

  • VIEW
  • 5327
파코인터내셔날(대표 박준성)이 선보이는 여성복 「이사벨라지」가 적극적으로 유통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달에만 오늘(21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모습을 드러낸 것.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 대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내추럴한 감성에 현대적인 감각을 입힌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컬렉션으로 40대 여성 고객들의 두터운 지지를 얻고 있는 「이사벨라지」는 올 시즌에도 어김없이 자연의 감성을 듬뿍 담은, 꾸미지 않은 진정한 아름다움이 담긴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겨울 컬렉션에는 최고급 캐시미어, 메리노 울, 실크 등의 소재를 사용, 완성도 높은 디테일을 가미해 성숙하고 우아한 여성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소재와 더불어 톤 다운된 블루, 버건디, 그레이 등의 따뜻한 색감을 주로 사용했으며, 메인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한 넉넉하고 유연한 코쿤 실루엣이나 루즈한 핏의 편안하면서도 품위가 느껴지는 제품을 제안한다. 또한 젊고 편안한 룩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신축성이 뛰어난 팬츠나 니트처럼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의 제품도 추가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