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액세서리스쿨, 패션잡화 학원 주도

Today's News

< 브랜드 >

유형액세서리스쿨, 패션잡화 학원 주도

Tuesday, Mar. 4, 2014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133
패션잡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유형액세서리스쿨(원장 오정순 www.yoohyung.co.kr)이 학원생들과 함께 홍콩인터내셔널 퍼&패션페어(Fur & Fashion Fair)참관, 이태리 폴리모다 탐방, 롯데백화점&서울디자인재단 구두디자인공모전 대거 수상 등 패션잡화 전문 교육기관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굳히고 있다.

유형액세서리스쿨은 1990년 1월 설립돼 24년간 패션잡화 전문인력을 배출해 오고 있으며, 구두 핸드백 등 피혁제품과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 토털 액세서리 전문 디자이너 양성를 양성, 패션기업의 잡화 전문디자이너와 구두 핸드백 패션액세서리 전문기업들의 디자이너로 배출해 왔다.

업계로 배출된 유형 출신의 잡화 디자이너들은 현직 실장급 또는 임원급이거나 대표로 성장, 후진들의 진로와 취업에 직 간접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어 유형액세서리스쿨의 취업률은 100% 를 연속하고 있다.

유형이 24년간 패션잡화 전문학원의 정상급 위치를 지속해 올수 있었던 배경은 수강생이 직접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만들어 보고, 상품기획과 생산까지의 모든 공정을 숙지 할 수 있도록 교육 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수강생들에게 최신의 트렌드를 신속 정확히 파악하도록 트렌드정보 분석과 매거진 참고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주고 있으며, 공모전 참가와 해외박람회 참관등 수강생들이 패션잡화의 비즈니스 현장을 몸소 체험하도록 정보와 기회를 전하고 있다. 더욱 수강생들의 완성도 높은 작품 포트폴리오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여 학원생들의 창작의욕을 더욱 높여주고 있기도 하다.

더욱 창업을 희망하거나 유학을 준비중인 수강생을 제외한 취업 준비생은 교육과정을 마치기도 전에 기업에서 취업 요청을 하는 경우도 잦으며, 교육을 철저히 이수한 수강생을 취업시켜 기업과 수강생이 서로 불편함이 없도록 한다.

한편 유형액세서리스쿨은 구두 핸드백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일반 직장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야간반과 주말반을 별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문의 : 02-545-7508~9  E-Mail yoohyung@yoohyung.co.kr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