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바가지머리'' 캠퍼스 투어 실시

sue0207|07.10.10 ∙ 조회수 6,530
Copy Link
바리앤유(대표 손석호 김윤경)에서 전개하는 온라인쇼핑몰 바가지머리(www.bagazimuri.com)에서 10월부터 새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는 쇼핑몰인 만큼 직접 고객들을 찾아가는 ''캠퍼스 전국 투어''를 실시하는 것.

첫번째 이벤트는 ''바가지가 간다''는 타이틀 아래 바가지머리 캠핑카와 바가지 인형이 전국도시(제주도 제외)를 직접 방문해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또 바가지머리 캠핑카가 직접 찾아가 직접 제작한 머리끈과 수첩, 포스트잇, 사탕 등 선물도 나눠준다. 또 생일이나 프로포즈를 기념한 이벤트도 대행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지방대학교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바가지머리 캠핑카나 인형과 함게 사진을 찍은 후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고 게시판에 홈피주소를 알리면, 정성스러운 글을 선정해 상금을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 각 캠퍼스에서 바가지머리에 포착된 퀸카를 선정해 패션 스타일링 및 아이템 등을 변신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바리앤유 기획과 디자인을 총괄하고 있는 이미영 실장은 "대학생들과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데 의미를 두고 쇼핑몰 홍보차원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즐겁고 해피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바리앤유는 앞으로도 제작상품 비율을 늘리고 팬시 캐릭터 사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온라인 ''바가지머리'' 캠퍼스 투어 실시 72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