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뜨블랑슈」 모델 김장훈, 기부천사(?)

    bkpae
    |
    07.08.24조회수 4830
    Copy Link



    「까르뜨블랑슈」의 모델로 활약 중인 가수 김장훈의 선행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평소 남몰래 선행을 해와 ''기부천사''라는 닉네임을 가진 그는 「까르뜨블랑슈」의 모델료 1억원을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Bank)에 전액 기부한 것이 알려지면서 관심을 집중시켰다. 반크는 한국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사이버 민간 기획단으로 최근 중국과 일본의 역사왜곡에 대항하는 사절단의 성격으로 활동 중이다.

    평소 애국심을 과시(?)해오던 김장훈은 이 단체를 독려하기 위해 「까르뜨블랑슈」측에서 받은 1년 계약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남택승 「까르뜨블랑슈」 팀장은 "말로는 쉬워보여도 선뜻 하기 힘든 결정으로 훈훈한 소식을 전해준 김장훈씨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성TD 브랜드 「까르뜨블랑슈」는 지난 21일 2008년 봄상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시즈널 컨셉을 알렸다. 이번 디자인 컨셉의 주요테마는 도시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연의 모습을 찾는 ‘Watercolor print on the city''와 지중해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여유로움과 모던한 크루즈룩을 표현한 ''Sun, Enjoy the blue''로 기존의 상품에서 좀 더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품평회에 참가한 매장 매니저들로부터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은 김장훈 「까르뜨블랑슈」 전속모델과 품평회 전경**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