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겨냥, 뷰라판 발간

    mini
    |
    21.04.13조회수 4032
    Copy Link




    뷰티 전문가 이수진 위브씨앤씨 대표가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판다(뷰라판)’를 발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에스테틱 전문화장품 유통회사 위브씨앤씨를 운영하고 있는 이 대표는 화장품 제조 · 수입 · 수출 · 유통, 교육 및 1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작, 세일즈 마케팅, 창업 코칭, 컨설팅 강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페이스모아’라는 자체 브랜드를 제조해 한국의 에스티로더를 꿈꾸며 K뷰티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그녀는 “환경적 · 경제적으로 힘들어하는 싱글맘과 워킹맘을 비롯해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저의 경험과 정보를 책에 담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쥬리아 화장품에 공채로 입사해 본사 메이크업과 이미지 메이킹 강사로 활동하며 전국의 뷰티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수차례 교육 및 세미나를 진행했다. 결혼 후 보세 아동복 사업을 5년간 운영하면서 오프라인의 도 · 소매업에 대한 현장경험을 쌓았고 씨에스 코리아21 교육실장으로 입사해 병 · 의원의 메디컬 스킨케어, 에스테틱, 호텔 스파 영업 및 교육을 담당했다.

    그 후 7년의 경력 단절을 극복하고 다시 사회에 진출해 VYONKOREA 대표로 국내 최초 독일 화장품 비욘을 론칭했다. 현재 에스테틱 전문잡지 Bi에 뷰티 칼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뷰티 SNS 마케팅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 컨설팅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뷰티, 패션, 액세서리 분야 스마트스토어 강사로 컨설팅과 코칭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