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뷰티 ‘오케이’ 론칭

    mini
    |
    21.06.09조회수 6387
    Copy Link




    뷰티 관련 풀 서비스를 지향하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대표 최선영)가 국내 최대 스크린 골프 전문기업 ‘골프존’과 손잡고 골퍼들을 위한 뷰티 브랜드 ‘오케이(OKAYY)’를 선보인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골프존과 첫 뷰티 브랜드 ‘OKAYY’의 브랜드 콘셉트 기획부터 BI 디자인, 제품 개발 및 생산,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쳐 협업을 진행했다. 이 브랜드는 골프존이 보유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되며, 점진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선 케어’ 라인 외에도 현재 양사가 함께 개발 중인 스킨케어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들을 통해 새로운 ‘골프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론칭은 최근 2030 젊은 세대들을 주축으로 골프 대중화가 가속화되면서 야외 필드에서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 손상 고민이 늘어나고 있는 것에 착안해 기획하게 됐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수많은 글로벌 인기 화장품 브랜드 및 제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해 온 노하우를 인정받아, 골프존과 전략적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골프장에서 기분 좋게 사용되는 “오케이!”라는 단어로 만든 브랜드명 ‘OKAYY’는 골프존만의 유쾌하고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BI 및 제품에 담아내고자 했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최선영 대표는 “이번 골프존 사례처럼 뷰티 분야가 아닌 이종 기업이라도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20년 동안 축적한 브랜딩, 디자인, 상품기획 및 개발, 생산 노하우를 통해 뷰티 브랜드를 쉽게 론칭할 수 있도록 내부에 브랜드랩을 운영하고 있다”라면서 “현재도 이종업계 기업들과 개발 중인 뷰티 브랜드가 다양하게 있으며 그중 몇 개는 올해 안에 론칭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최 대표는 “저희는 그동안 글로벌 톱 브랜드와 함께 일하며 쌓아온 수십 년간의 노하우를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온라인 뷰티 풀서비스 플랫폼 ‘CTK 클립(CTK CLIP www.ctkclip.com)’을 통해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화장품 기획이나 생산 경험이 없는 기업 또는 인플루언서 등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제품뿐 아니라 신규 브랜드를 론칭할 수 있는 원스톱 뷰티 풀 서비스 플랫폼으로 확대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OKAYY’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오케이 컬러풀 썬가드 패치’ ‘오케이 보송 썬가드 스틱’ ‘오케이 빙산수 두피 스프레이’ 등 자외선 케어 3종을 선보인다. 야외 골프장에서 경기를 하다 보면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및 두피 손상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나 이에 대한 걱정 없이 골프 경기에 임할 수 있는 필수 선케어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6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