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Hot Brand '커스텀어클락'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1.07.15 ∙ 조회수 4,815
Copy Link
반팔 니트 대박, 하반기 BI 리뉴얼
씨오리퍼블릭(대표 김명종)의 메인 브랜드인 ‘커스텀어클락’은 지난 2010년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미니멀하고 모던한 감성의 무드를 지키며 20대 중후반 남성들의 미니멀 룩을 책임지고 있다.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있는 오프라인 플래그십스토어는 이번 시즌 중으로 정리하고 전체 매출의 90%를 차지하는 무신사와 온라인 독점 파트너십을 맺어 타깃층의 니즈에 맞춤형 전개를 지향한다.
오는 F/W 시즌을 기점으로 BI를 새롭게 잡으며 리뉴얼을 앞두고 있다. 그 첫 번째 작업으로 이번 여름 시즌에는 획기적인 캠페인을 준비해 시동을 걸었다. ‘a tale of summer fairy’라는 주제로 커스텀어클락이 가진 고유의 모던한 감성을 영화적인 무드의 쇼트필름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평화로운 일상을 살아가는 여자의 주위를 맴도는 요정의 모습을 담았다. 캠페인 안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반팔 니트 아이템의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 버전이 등장한다.
이 아이템은 무신사에서 ‘좋아요’ 8300개, 리뷰 3500개를 기록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어 지난해에만 4만장을 판매했다. 올해는 예상 수량을 10만장으로 잡고 물량을 기획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