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Hot Brand "몽돌"

Hot & New Item

< Womenswear >

New & Hot Brand '몽돌'

Wednesday, July 14,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109
여성 컨템 신예, 니트 · 원피스 히트





씨오리퍼블릭(대표 김명종)에서 지난해 9월 론칭한 여성 컨템퍼러리 ‘몽돌’은 첫해 1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 회사에서 처음으로 내놓는 여성복 브랜드이지만 론칭 첫 시즌 좋은 반응을 얻어 더욱 공격적인 전개를 결정했다. 첫 컬렉션에서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완성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봄 시즌을 건너뛰고 이번 여름 컬렉션으로 다시금 찾아왔다.  

여름 컬렉션 출시 이후 지난 6월17일 온라인 편집숍 29cm에 입점해 베스트 1위 아이템을 배출하며 3억원으로 6월 매출을 마감할 것으로 예상된다. 6월 중순에는 W컨셉과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에도 입점해 온라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올렸다.

7월부터는 중국 왕훙 라이브와 네이버 라이브를 대형 기획으로 월 2~4회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F/W 시즌부터는 해외 세일즈 컬렉션도 별도로 준비하고 있다. 또 12월에는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쇼룸과 디지털 쇼룸을 오픈을 목표로 연내 목표를 하나씩 달성하고 있다.

지난 2020 F/W 첫 컬렉션에서 호응을 얻은 니트와 원피스 아이템을 주력으로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든다는 포부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