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Hot Brand '제시뉴욕'

    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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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7.06조회수 3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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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밀레니얼 타깃 신규 라인 론칭






    제시뉴욕(대표 전희준)의 ‘제시뉴욕’은 확고한 패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담은 차별화된 스타일과 콘텐츠로 올해 론칭 23주년을 맞았다. 유니크한 컬러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일이 결합된 제시뉴욕 컬렉션을 프리미엄 라벨인 알렉시스앤 컬렉션에서는 이탈리아에서 생산한 아우터 라인을 강화해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감성의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 패턴을 가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상품 전략이 강점이다.

    블랙&화이트의 모노톤의 컬러 구성과 시크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결합된 에디션바이알렉시스앤 컬렉션으로 비즈니스 우먼 룩을 선보이는 등 각각의 차별화된 컬렉션 라인을 강화해 25세부터 55세까지 여성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2021 F/W 시즌에는 밀레니얼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원마일웨어와 에슬레저 아이템을 스튜디오 앤알렉시스엔 컬렉션을 신규 론칭하며 복종 구성과 아이템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자신의 삶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한 패션’이라는 브랜드 DNA를 담아 이번 F/W 시즌에도 다양한 스타일과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의 스토리를 부여하는 토털 패션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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