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리턴 ‘돌리 앰플’ 이슈

    mini
    |
    22.10.17조회수 2381
    Copy Link



    일명 ‘3초 리턴’으로 불리는 돌리 앰플. 미백, 주름, 진정,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1년 3개월 동안 15개 내외의 천연 성분을 배합한 연구 과정을 거쳐 탄생됐다. 앰풀 하나만 바르더라도 피부가 탱탱하게 차오름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제품력으로 이미 마니아층이 두텁다.

    특허 성분인 베타글루칸은 3세대 보습제 베타글루칸과 히알루론산보다 30% 우수한 수분저장 기능이 있다. 미백, 모공 축소, 색소침착 개선 효과 입증 성분으로 피부 자극 진정 효과, 콜라겐 재생 등을 촉진한다.

    또한 특허 성분 천문동 뿌리는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장벽 개선 등으로 피부 탄력에 효과가 있다. 이 브랜드를 이끄는 정재윤 대표는 6년간 연예인 피부를 관리하며 운영하던 스킨케어 숍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다.

    특히 피부관리 숍에 번거롭게 방문하지 않아도 관리받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화장품을 연구개발해 선보였다는 데 의미가 있다.

    정 대표는 “1000명이 넘는 고객의 피부 판독과 문제점을 상담한 경험으로 어떤 피부 타입이든 집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앰풀을 제작하기로 결심했죠. 그동안 좋은 화장품을 직접 기획하고 블랜딩한 게 가장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

    한편 13년의 뷰티 공부와 연구, 임상과 고객상담 결과를 통해 사람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이 담긴 집약체 ‘정재윤테라피’ 제품을 개발한 정 대표는 뷰티 전문자격증 13개를 취득한 실력가다. 중앙대학교 향장미용학과 석사, 호서대학교 교수와 중앙대 예술대학원 뷰티디자인학과 교수로 활동하며 전문성을 키워 왔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교육융합학과 뷰티 특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