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포트메인 골프 상승세↑

mini|21.10.18 ∙ 조회수 6,057
Copy Link

2030세대 포트메인 골프 상승세↑ 3-Image



핵코(대표 금인섭)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포트메인’의 상승세가 무섭다. 2021 S/S 론칭 후 신세계와 현대 등 메이저 백화점 팝업 기간 중 골프웨어 부문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데 이어 지난 9월 2일 신세계 강남점 골프대전에서도 고객의 호응을 끌어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포트메인의 핵심은 골프웨어로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면서도 테니스와 애슬레저를 비롯해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룩으로 변형해 착장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금인섭 대표는 “처음 론칭 때 수립했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수하고 콘텐츠 강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며 “특히 젊은 층의 호응에 따라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컬렉션을 제안할 계획입니다”라고 설명한다.

포트메인은 추석 때 2021 F/W 시즌 발매에 들어갔다. 더 탄탄해진 품질과 소재 그리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선보인 F/W 컬렉션은 포트메인 자사몰과 더카트, SSF, 스타일크루, SSG 등 국내 메이저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은 신세계, 현대, 롯데 팝업 등을 통해서 판매한다. 특히 이번 시즌 주요 유통점을 좀 더 늘려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핵코는 대명화학의 계열사로 빠른 속도로 성장 중으로, 현재 미국 동부와 서부 주문 건 폭주와 B2B 바잉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물량공급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핵코는 내년에는 해외 시장에 집중하는 동시에 국내 오프라인 확장을 탄탄하게 계획 중이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멀티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0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2030세대 포트메인 골프 상승세↑ 135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