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포나, ‘오리엔탈 라인’ 인기

Hot & New Item

< Cosmetics >

에포나, ‘오리엔탈 라인’ 인기

Wednesday, Sept. 1,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402



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epona)가 한방 자운고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오리엔탈 립 앤 멀티밤’을 출시했다.

에포나의 ‘오리엔탈 립 앤 멀티밤’은 한의학에서 널리 쓰이는 ‘자운고’를 기반으로 한방 성분과 천연 식물 추출물을 가득 담아 예민하고 성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자운고는 지치 뿌리와 당귀 등 항염 · 피부재생 등에 효과적인 한약재를 끓여 굳힌 한방 연고로, 통인한의원 원장 이승환 한의사와 협업으로 자운고의 건강함을 화장품에 담았다.  

또한 리뉴얼 제품 출시와 더불어 7주년 기념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립밤을 개발한 에포나 강인희 대표와 이승환 원장이 참석했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이 원장의 자세한 설명에 시청자는 ‘한의사가 직접 설명하니 신뢰가 가고 유익한 방송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강인희 대표는 “에포나를 7년 동안 아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에포나 자체 라이브를 준비했습니다. 제품 개발부터 지금까지 도와주신 이승환 원장님과 고객 그리고 직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또한 에포나는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집중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포나 오리엔탈 립 앤 멀티밤은 롯데면세점과 쿠팡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 숍, 스마트 스토어, K쇼핑, 카카오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은 선물하기 전용 박스를 증정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9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