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 Hot Brand "오터스마켓"

Hot & New Item

< Accessory >

New & Hot Brand '오터스마켓'

Friday, July 23,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179
‘수달’ 모티브의 친환경 라이프케어로 주목






제로코리아(대표 이한욱)가 지난 5월 론칭한 ‘오터스마켓(OTTERS MARKET)’은 천연소재 생활 용품에 패션 요소를 가미한 라이프케어 브랜드다. 1급수에 사는 천연기념물 수달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로 이름처럼 동물실험에 반대하고, 천연 소재 원료만을 사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재료부터 공정까지 믿고 쓸 수 있는 상품을 엄선해 출시함과 동시에 불필요한 포장은 덜어낸 친환경 패키지 사용으로 구매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에서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한다.

다양한 기능과 팬시한 향이 강점인 천연 샴푸바부터 페트를 재활용해 만든 의류, 캠핑에서 쓰기 좋은 휴대용 설거지 세트, 반려동물 전용 천연비누까지 특화 상품으로 최근 환경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만을 운영하다가 7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더 폭넓은 고객층과 만날 예정이다. 또 배우 이광기와 함께하는 ‘외야상생’ 프로젝트에 참여해 일상과 아트가 어우러진 ‘끼마켓’ 등 다양한 문화행사에도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데 주력한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7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