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1S/S UNIQLO X Theory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05.06조회수 6320
    Copy Link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함께한 ‘2021S/S UNIQLO x Theory(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을 오는 5월 7일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뉴욕의 미래 지향적이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평범한 일상부터 활동적인 일상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도시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웨어(LifeWear)를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혁신적인 기능성 소재와 띠어리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만나 완성된 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은 총 19가지의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다. 자외선을 최대90% 차단하는 UV 차단 기능은 남녀 TPJ포켓터블UV PROTECTION파카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성용 파카는 오버사이즈 핏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쾌적한 감촉을 선사하는 에어리즘(AIRism) 기능은 슬림한 핏의 남성용 폴로 셔츠와 티셔츠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에어리즘 아이템으로는 보트넥 및 크루넥 티셔츠, A라인이 돋보이는 폴로 원피스와 UV 차단 기능이 있는 레깅스도 선보인다.

    또한 가벼우면서 360도 모든 방향으로 늘어나는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점프 수트와 원피스로도 즐길 수 있고, 여성용 앵클 팬츠와 남성용 하프 팬츠는 일상 생활에서부터 액티브한 활동까지 활용할 수 있다.

    탁월한 신축성과 가벼움으로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기능성 소재로 자리잡은 감탄 팬츠와 재킷도 띠어리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보다 릴랙스한 실루엣과 지퍼 장식의 백 포켓, 팬츠는 허리 부분에 스트링 사양 등이 추가되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2021S/S UNIQLO x Theory(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은 오는 5월 7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https://www.uniqlo.com/kr/ko/special/theory21ss)에서 구매 가능하다.




    ■ 띠어리(Theory)
    1997년 뉴욕에서 탄생한 띠어리는 당대의 패션 업계를 혁신적으로 이끌어온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어반 유니폼(Urban Uniform) 컨셉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 혁신적인 소재, 완벽한 피트감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끊임없이 제안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