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컴퍼니, 스타일 쇼핑 플랫폼
    '바 스타일 (VA STYLE)'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5.10조회수 8254
    Copy Link
    "셀럽의 스타일을 즐기고 스타일 자체를 쇼핑하는 차별화된 이커머스 플랫폼"




    차세대 스타일커머스 기업 '레딧컴퍼니 주식회사' 가 소셜네트워크와 이커머스의 장점을 결합한 스타일 쇼핑 플랫폼인 '바 스타일 (VA STYLE) ' 을 출시하고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바 스타일 (VA STYLE) 은 다양한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스타일링 콘텐츠를 자유롭게 올리고, 공유하며 소비자로 하여금 셀럽의 스타일을 통해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를 촉진 시키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플랫폼 내에서 브랜드는 자사의 제품과 어울리는 셀럽을 스타일, 체형, 성별 등으로 검색하여 협찬을 제안할 수 있다. 셀럽은 제안 받은 브랜드의 제품 혹은 셀럽 스스로 본인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브랜드에 대해 협찬 요청을 통해 제품을 제공 받고 해당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하여 공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유되는 스타일은 바 스타일은 물론, 셀럽의 개인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서도 노출이 되게끔 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이를 통해 입점 브랜드의 제품이 자연적으로 홍보가 되고 잠재적 고객에게 노출이 되며, 고객은 트렌드와 스타일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브랜드와 셀럽, 그리고 고객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새로운 생태계 구축을 했다 평가받고 있다.

    2022년 6월 런칭이 예정 되어 있는 바 스타일은 이미 많은 브랜드와 셀럽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사전입점 모집 만으로도 누구나 다 알만한 브랜드와 셀럽들이 입점 및 활동이 예정되어 있을 정도로 브랜드와 셀럽 모두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런칭 이후 다양한 셀럽과 스타일로 브랜드와 셀럽의 건전한 생태계 구축은 물론, 브랜드간 협업이 가능한 시스템 및 셀럽과의 원활한 스타일링, 촬영을 위한 콜라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까지 순차적인 사업 계획이 예정되어 있다.

    김영근 레딧컴퍼니 대표이사는 "상품의 다양성과 가치재고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고, 그 다양성과 가치를 스타일로 보여주고 싶었다" 며, "인위적인 스타일링이 아닌, 셀럽들의 생동감있는 스타일링 으로 쇼핑의 즐거움과 정보를 극대화 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다가가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바 스타일은 2023년 1월 오픈을 목표로 사전 입점 브랜드에게 수수료 절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Related News

    • 인플루언서
    News Image
    APR에이전시, 21년 업력 '시스템화' 통해 PR 리더로
    24.01.19
    News Image
    조이·제니로 화제성 잡은 '유희' K-패션 기대주로
    24.01.04
    조회수 1514
    News Image
    크리에이터 플랫폼 '스타일메이트' 일본 진출
    23.12.22
    News Image
    브랜드 & 크리에이터 연결 '리켓터스퀘어' 고객 3배 ↑
    23.12.11
    조회수 114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