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몰內 한국 인기브랜드, 3월 아크메드라비와 키르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04.23조회수 5608
    Copy Link
    중국 티몰에서 지난 3월 한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인기를 끈 한국 브랜드의 제품은 아크메드라비 (acme de la vie)의 티셔츠와 키르시(KIRSH)의 스웻셔츠인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제공 : 재미와 의미, 티몰국제 플랫폼 국내제품 판매 1,2위 (2021년 3월)>


    마케팅 전문기업 재미와 의미(대표 배제협)의 한차이나(www.hanch.co.kr) 서비스 분석에 따르면 중국 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 중 가장 권위있는 티몰(Taobao Mall : 알리바바 그룹 운영) 국제관에서 판매되는 한국산 패션 브랜드의 지난 3월 판매실적 가운데 눈에 띄는 점을 발견, 한차이나는 이 사례가 온라인 프로모션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중국 소비자를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두 브랜드 모두 티몰국제 플랫폼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으며, 특히 3월 마지막주 키르시의 드라마틱한 성장세가 샤홍수 (小红书, The Little Red Book)에서 나타난 것으로 밝혀졌다.

    재미와 의미 관계자는 "꾸준한 마케팅을 통한 매출 향상 노력은 국내나 해외 시장에서 동일하게 적용된다. 한차이나는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의 동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중국의 광군제, 618절 등의 주요 쇼핑절 시기를 고려한 홍보 전략을 통해 국내 업체의 중국 시장 진출을 돕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 설명, 효율적인 중국 유통 온라인마케팅 전개 방법을 제안했다.

    [ 자료 및 사진제공: 재미와 의미 www.hanch.co.kr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