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스토어, 온ㆍ오프 결합 O4O 플랫폼

    패션비즈 취재팀
    |
    21.02.01조회수 5425
    Copy Link




    LF(대표 오규식)가 주력하는 있는 O4O(Online for Offline) 플랫폼 비즈니스 ‘LF몰 스토어’가 진화하고 있다. 자사몰인 LF몰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며,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공간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2019년 10월 오픈한 LF몰스토어 1호점 GS강남타워점은 전년동기 대비 2배 가까운 매출 신장률을 기록 중이며, 특히 2030세대 젊은 소비층이 많이 찾는 특징을 보인다. LF는 오프라인 유통에 활력을 불어넣고 온라인이 채울 수 없는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LF몰스토어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기존 대리점들도 LF몰스토어로 교체해 나가면서 매출에 탄력을 더한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접할 수 있었던 피즈(Phiz), JSNY, 일꼬르소,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LF몰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PB)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고, 또 매장 직원으로부터 자신에게 어울리는 맞춤형 코디 제안을 받아볼 수 있는 등 온라인몰에서는 불가능한 ‘고객 체험가치’를 제공한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다.

    LF몰 관계자는 “신개념 O4O 플랫폼인 LF몰스토어는 온 · 오프라인이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모델로서 키워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8 GS강남타워 1층
    - 운영시간 : 10:30 ~ 20:00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2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