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아이씨, 복합공간 이늘 오픈

    mini
    |
    22.06.03조회수 4256
    Copy Link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오랜 기간 준비해 왔던 복합 문화 공간 카페 ‘이늘(e NEUL)’을 오픈했다. 카페 네임인 이늘(e NEUL)은 애견과 식물 한결같은 모습들이 우리 곁에 늘 함께 있는 ‘늘’을 의미한다.

    특히 이늘은 은하수라는 방언으로 우리 삶의 빛 같은 존재를 더했다. 장소는 경기도 광주시로 이곳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픈 행사는 지난 4월 22일 · 23일 이틀간 성공적으로 치러졌으며, 카페 & 베이커리, 갤러리, 향 전문숍, 펫 그라운드 등이 공존하는 복합 문화공간 안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관심을 모았다.

    1층은 의류 매장으로 꾸며졌으며, 2층은 카페로 편안한 휴식처를 마련했다. 이 중 3층 갤러리(최태훈 작가의 전시)까지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이 복합 문화공간은 방문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또한 2층의 야외 공간은 펫팸족을 위한 펫 그라운드와 포토존 공간으로 꾸며져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차별화된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최태훈 작가의 작품이 카페 곳곳에 설치돼 시각적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줬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2년 6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