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다이애그널 한남 스토어

Thursday, Apr. 15,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520
햇빛 쏟아지는 시크릿 공간




8년차 감성 디자이너 여성복 다이애그널(대표 곽혜선 외 2인)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모던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여성복을 전개해 온 다이애그널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브랜드 아카이브가 가득 담겨 있는 새로운 공간을 선보였다.

널찍한 창문, 시원하게 뚫린 공간이 인상적이다.  회색 콘크리트와 큰 창문, 따뜻한 옷의 색감이 잘 어우러진 이곳은 그동안 다이애그널이 집약시켜온 아카이브와, 무드가 가득 담겨있다.

이 공간을 통해 국내 고객은 물론 해외 바이어까지 더 활발하게 만날 예정이다. 오랫동안 진정성 있게 여성복을 전개해 와서인지 이번 쇼룸 오픈에는 수많은 패션 피플의 오픈 축하가 이어졌다.  

브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세명의 공동 디자이너 겸 대표끼리의 합도 대단하다.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진정성 있게, 조급하지 않게 천천히 브랜딩을 해 왔던 그들만의 스텝은 정글같은 패션업계에서 보기 힘든 훈훈한 사례다.

이번 오프라인 쇼룸은 2030대 후반 고객의 강력한 지지가 한층 더 결집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 오픈과 동시에 S/S 시즌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이애그널의 유니크한 감성이 잘 살아 있는 컬러 블록 집업 니트는 발매와 즉시 리오더에 돌입하다, 이효리가 입고 나와 더더욱 인기가 높아졌다. 그동안 끈기 있는 브랜딩을 해온 만큼 이번 쇼룸 오픈을 계기로 더욱 활약하길 기대해 본다.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42길 33, 2층  
■ 운영시간 : 수~일 13:00 ~ 19:00(월 화 휴무)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