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공간 겸 쇼룸 '어글리쉐도우' 상수 플래그십스토어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3.10.25 ∙ 조회수 3,066
Copy Link
수아르온유(대표 박온유)의 디자이너 브랜드 ‘어글리쉐도우(UGLYSHADOW)’가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에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33㎡(약 10평)의 규모로 조성한 이 쇼룸은 사무실과 쇼룸이 연결돼 있는 형태로 공간을 구성했다.
기존 온라인과 팝업스토어만으로 상품을 선보이다 지난 6월 유동인구가 많은 상수역 부근에 정식 오픈을 결정했다.
작은 쇼룸에서도 밀도 있는 경험을 제안하고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활용해 시원한 무드로 인테리어를 전체 조성했다. 스테인리스 오브제로 사이버틱한 느낌을 냈으며, 다양한 형태의 볼록렌즈나 거울을 배치해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했다. 더불어 천장에 보디솔 LED 조명을 사용해 옷의 컬러와 핏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바닥은 콘크리트에 스카이 블루 컬러를 믹스해 브랜드의 자유로운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매장에서는 신상품은 물론 지난 시즌의 컬렉션과 샘플, 품절 상품의 소량 재고 등 온라인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한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에서 신규 컬렉션을 1~2주 선공개해 상품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또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기프트 증정과 신발 상품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3. 2층
■ 운영시간 : 월~금 15:00~20:00, 토 14:00~20:00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