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 일리앤 뮤즈로

Star Fashion

< Star Fashion >

'다비치' 강민경, 일리앤 뮤즈로

Tuesday, June 1,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063
세정(대표 박순호)의 ‘일리앤(12&)’이 다비치 강민경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20~30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하는 일리앤은 매시즌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시그니처 주얼리를 제안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강민경을 새로운 뮤즈로 내세워, 생동감 넘치는 감성을 불어넣어줄 계획이다. 공개된 화보 속 강민경은 심플한 모던 룩에 진주 주얼리를 매치해 웨어러블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목선이 잘 드러나는 스퀘어 네크 원피스에 와이어 진주 목걸이로 포인트를 줬다.

강민경이 착용한 제품은 ‘21 SUMMER 모네테 컬렉션(Mon été Collection)’으로 은은하지만 분명하게 드러나는 나만의 취향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가치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진주의 과감한 볼륨과 심플한 메탈 라인의 드라마틱한 대비를 통해 나 자신의 소리에 집중하는 깊은 내면의 여성성을 표현했다. .

일리앤 관계자는 “평소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주목받는 강민경의 분위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강민경과 함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일리앤만의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