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F] 배지타,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된 ‘운동과 인스타’
연예인 못지않다?! “팬이에요. 인스타 피드 잘 보고 있어요.” 인터뷰 마무리 즈음 한 여성이 다가와 쿠키와 팬 레터(?)를 전했다. 서울 어느 한 지역 카페 2층에서도 그녀를 알아보는 이가 있을 정도라니 과히 연예인 부럽지 않아 보였다.
배지타(@bae_jita) 인플루언서는 불과 2~3년 전 우연히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하다 현재 그녀를 만들어 준 관장을 만나면서 인생역전(?)을 경험하고 있다. 그동안 평범한 가정주부로 보내던 그녀는 운동을 하면서 180도 변신했다.
피트니스 비키니 선수이자 모델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고 한다. 2017년 데뷔 후 WBC 비키니톨 1위와 모델 1위, 통합 그랑프리를 차지하는 등 수많은 대회에서 수상하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 운동과 등산, 일상 등의 게시물을 올리면서 인플루언서로도 거듭났다.
“한 가정의 엄마로 아내로 살다가 피트니스를 시작하면서 하루의 일상과 운동을 인스타로 기록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몸의 변화를 공유하고 또 스스로를 돌이켜 보면서 팔로워들과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창구가 되고 싶었습니다. 많은 양의 게시물보다는 하나의 게시물을 올리더라도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글과 사진, 톤과 분위기 하나하나에 신경 쓰는 편입니다.”
배 선수는 향후 그녀만의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를 세울 계획이다. 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는 ‘지타촌’이라는 마을도 만들고 싶어 한다.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헬스 관련 용품과 식품, 패션과 뷰티 등 다양한 상품군을 취급하는 쇼핑몰도 곧 운영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패션비즈가 함께하는 글로컬(Golcal= global + local) 성장 지원 프로젝트(GUP; Growing Up Project)인 ‘아이디피에프(IDPF; Influencer Dream Project by Fashionbiz)’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디자이너 드림(DDPF)에 이은 뉴 프로젝트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SNS 유명인인 인플루언서들을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리딩사들의 협조를 얻어 엄선해 연재한다.[편집자 주]
☞ 관련 기사(IDPF)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DDPF)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박송이)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김다혜)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이지현)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임여진)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김봄)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강희웅)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김정훈)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오별) 보러 가기(클릭)
☞ 관련 기사(임기용) 보러 가기(클릭)
☞ 배지타 인플루언서 피드 보러 가기(클릭)
(↑↑↑ 배지타 선수가 직접 추천해 준 베스트 피드들. 운동과 등산, 식이요법 등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2017년 피트니스 비키니 선수로 데뷔한 이후 WBC와 KAFF, NABBA 등이 주관하는 많은 대회에서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불과 몇 년 사이 그녀는 두 아이 엄마와 아내, 주부에서 정상급 모델이 됐다. 탄력 있는 몸매와 쇼트커트의 헤어스타일로 보이시 한 매력이 더욱 돋보여 캐주얼룩에서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시크하게 소화한다.)
<↑↑↑ 성공적인 제2의 삶을 살고 있다는 배지타 인플루언서는 엄마로 아내와 주부로, 선수와 모델로 어느 하나 놓칠 수 없기에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다. 지난해 7월에는 팀배지타를 결성했다. 운동 관련 세미나와 등산 모임 등을 통해 연예인들이 팬미팅을 하듯 팔로워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있다. 특히 긍정 마인드와 자신감은 물론 건강한 식단과 다이어트 등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공감하고 있다.)
<↑↑↑ 4월 2일 현재 배 선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495개이며 팔로워는 8만5500여 명이다. 팔로잉은 829명이다. 인스타그램 베스트 나인(2018bestnine) 사이트 조사 결과 지난해 그녀는 247개의 피드를 포스팅해 61만300개의 라이크를 얻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