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포머스, ‘혁신 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Today's News

< 컴퍼니 >

플랫포머스, ‘혁신 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Thursday, Oct. 7,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97
신기술, 기술 성숙도, 기업가 정신 등 14개 지표에 전문성 인정받아




홈 클리닝, 방역 소독, 전문청소용역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포머스(대표 박준석 www.platformers.co.kr)가 ‘혁신 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민간 주도 벤처 확인제도를 도입하며 신설한 ‘혁신 성장 유형’은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에 벤처기업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며, 인증 기업에는 각종 조세감면 혜택부터 정부 정책자금 심사 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플랫포머스는 다양한 플랫폼 사업으로 생활의 편리함과 가치를 창조하고 있으며, 홈 클리닝, 전문청소 용역 매칭 플랫폼 ‘클린베테랑’을 주력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직업소개소와 일용직 근로자를 매칭하는 ‘베테랑’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된 경험을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지난 2016년 설립된 플랫포머스는 ㈜스카우트(대표 문영철)의 온라인사업부문 별도 법인 기업이며, 채용대행 솔루션 ‘큐브(CUBE)’, 비대면 화상면접 솔루션 ‘브이큐브(V-CUBE)’, NCS 컨설팅 솔루션, 헤드헌팅 CMS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온라인 HR산업의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

박준석 플랫포머스 대표는 “이번 ‘혁신 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기술력과 경영 전반의 우수성을 검증 받았고, 서비스의 품질을 높여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극대화 시키는데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