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훈희 대표의 ‘필로그램’

Today's News

< 신소재 >

데님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훈희 대표의 ‘필로그램’

Tuesday, May 18,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128



사진 : 필로그램(philogram) 이훈희 대표


데님 패션 업계의 2세대를 선도한 이훈희 대표는 20년 이상의 긴 세월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데님에만 몰두했다.

현재는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을 포함 아시아권 국가에 품질 좋은 데님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1년 2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필로그램(philogram)을 런칭했다.

필로그램은 철학(philosophy) + 문서, 도해(gram)의 합성어로, 단순한 복식을 넘어 입는 사람의 자아와 철학을 담는다는 의미를 지닌다.

이훈희 대표는 필로그램만의 브랜드 가치를 진정성 있게 드러내기 위해 필로그램의 모든 제품에 프리미엄급 데님 원단을 사용하며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전량 국내 제조 업체를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에 필로그램의 Yellow Selvage Signature, Nep Denim Signature Fit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자체 개발된 독점 원단과 유명 프리미엄 데님 원단인 챨릭데님(CALIK DENIM)을 사용해 제작하고 있다.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들은 국내 유명 패션 유튜버들과 아이돌, 배우 등이 착용하면서 수많은 셀럽들에게 입소문이 퍼져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필로그램의 이훈희 대표는 "좋은 옷을 만들기 위한 원칙을 지키는 것은 필로그램의 DNA"라며 “앞으로도 품질 좋은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하고 뛰어난 봉제 기술과 워싱 기법을 이용하여 보다 완성된 하이퀄리티 데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신을 전했다.

오가닉 원단과 리사이클 원단과 함께 친환경 워싱 과정을 거쳐 제작된 필로그램 2021 S/S 데님 컬렉션은 필로그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