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1834, ‘코르티카’ 컬렉션 워치 와인더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3.03.22조회수 1447
    Copy Link
    영국의 명품 워치 와인더 & 보관함 브랜드 ‘울프1834’가 코르크로 제작된 컬렉션 ‘코르티카(Cortica handmade from CORK)’ 라인 워치 와인더를 3월 2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컬렉션 ‘코르티카(Cortica handmade from CORK)’ 라인은 친환경 캠페인 ESG 경영 문화에 동참하고자 포르투갈산 코르크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제품을 기획됐으며, 크롬 테두리 디테일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카키 그린 컬러, 재활용 캔버스로 디자인된 내부와 유니크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라인은 코르티카 시계보관함 4구(CORTICA 4 PIECE WATCH BOX), 코르티카 싱글 워치 와인더(CORTICA SINGLE WATCH WINDER), 코르티카 트리플 워치롤(CORTICA TRIPLE HEXAGON WATCH ROLL WITH CAPSULE)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됨을 동시에 지닌 이번 컬렉션은 특허를 받은 잠금 장치로 시계를 회전시킬 때 보다 더 안전하게 장착됨을 보여주는 워치 와인더이며, 유리 커버는 내부가 한눈에 보이도록 디자인 되어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시계 보관함의 경우 유니크 한 6각형 모양의 금속 디테일이 더해져서 하이앤드 퀄리티의 가치를 돋보이게 하고, 내부는 카키 그린 컬러의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캔버스 안감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더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워치롤의 경우 최대 3개의 시계를 전시할 수 있고 내부 커버 쿠션과 칸막이 링을 이용해 자유롭게 보관이 가능하여 사무실 및 서랍은 물론 여행 중에서도 고가의 시계, 쥬얼리 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주)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울프1834의 신모델 ‘코르티카’ 컬렉션은 환경 문제에 새로운 대안(Eco-friendly)으로 각광받고 있는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되었다”며, “앞으로도 트랜드메카는 환경을 생각하는 ESG 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프1834의 코르크로 제작된 컬렉션 ‘코르티카’의 워치와인더, 시계보관함, 워치롤 3종은 울프1834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거래처인 ‘트랜드메카’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