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X 문빈 한정판 기획세트 3종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2.22조회수 2146
    Copy Link
    - 지베르니의 밀착&고밀착 라인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
    - 한정판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사진출처 : 지베르니(GIVERNY)]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지베르니 X 문빈 한정판 기획세트’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Pink Best Makeup Kit △Beige Base Makeup Kit △Black Signature Makeup Kit 3종이 출시되었으며, 지베르니 밀착&고밀착 라인의 다양한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베르니 X 문빈 기획세트 출시 기념 행사는 12월 21일부터 오는 2023년 1월 1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각 세트마다 미공개 투명 포토카드가 포함된 한정판 기획세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지베르니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획세트를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는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Pink Best Makeup Kit는 핑크 베이스 투명 포토카드, 밀착 톤데이션, 밀착 브러쉬 라이너,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로 구성된 세트로, 지베르니의 베스트 아이 메이크업 제품 2종과 밀착 톤데이션이 포함되어 있어 깔끔하면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Beige Base Makeup Kit는 베이지 베이스 투명 포토카드와 지베르니의 스테디셀러인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과 쿠션 세트 구성으로, 밀착 라인의 베이스를 더 손쉽게 밀착시킬 수 있는 툴까지 포함되어 본연의 피부처럼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Black Signature Makeup Kit는 블랙 시그니처 투명 포토카드와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쿠션 그리고 12월에 출시된 신제품 고밀착 시그니처 포어리스 톤업 프라이머까지 지베르니의 시그니처 라인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내 피부와 같은 가벼운 사용감과 은은하게 표현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지베르니 X 문빈 한정판 3종 기획세트는 소비자 별 베이스 메이크업 선호도를 고려해 다양하게 3종 구성으로 준비했다.” 며, 이번 기획세트를 통해 피부 타입 별,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나에게 어울리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보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기념 관련 소식은 지베르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 지베르니 X 문빈 한정판 기획세트는 물론, 지베르니 제품 구매 시에도 문빈 팬사인회에 자동 응모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베르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