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클럽 제이코나,<br>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모아나’ 한정판 키트 런칭

Today's News

< Cosmetic >

지피클럽 제이코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모아나’ 한정판 키트 런칭

Friday, Aug. 12,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51


[사진=제이코나]

지피클럽의 하와이안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코나(Jkona)가 디즈니 캐릭터인 ‘모아나’와 만나 한정판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즈니 모아나 키트는 제이코나의 베스트셀러인 ‘마린 미라클 퍼밍 워시 오프 마스크’에 디즈니 캐릭터인 ‘모아나’를 녹여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일명 ‘모아나팩’으로 불리는 ‘마린 미라클 퍼밍 워시 오프 마스크’는 청정 하와이 코나 섬의 해양심층수와 7가지 해초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또한 워시 오프 타입 마스크로 노폐물 제거와 피부 정화에 뛰어난 효과를 제공해, 마치 하와이에서 휴식하듯 편안한 피부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제이코나 ‘모아나’ 한정판은 현재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자사몰에서 53%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피클럽 제이코나 관계자는 “하와이의 청정 에너지를 담은 제이코나가 하와이 무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디즈니 캐릭터인 ‘모아나’와 만나, 기존 제이코나의 고객은 물론 ‘모아나’의 팬층까지 폭넓게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