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전성기` 김지석, 유진과 함께<br> 듀얼소닉 뷰티 디바이스 모델 발탁

Today's News

< Cosmetic >

'제2의 전성기' 김지석, 유진과 함께
듀얼소닉 뷰티 디바이스 모델 발탁

Friday, July 22,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82


사진제공=㈜지온메디텍


배우 김지석이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돼 눈길을 끌었다.

피부 미용기기 전문기업 ㈜지온메디텍은 "이미 자사의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한 배우 유진과 함께 김지석 배우와 최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온메디텍 측은 이어 "김지석 배우는 평소 친근하고 자상한 이미지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다양한 예능 활동 등을 통해 뇌섹남 이미지와 그만의 고급스러움이 자사 브랜드 모델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김지석은 최근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에서 극 중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상을 휩쓴 천재적 영화 감독이자 여주인공 서지혜의 전 남자친구 이필요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지온메디텍의 '듀얼소닉'은 콜라겐 및 엘라스틴 조직을 활성화, 촉진시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홈케어 피부미용기기이다. 특허 받은 듀얼 레이어 하이푸 기술을 탑재해 피부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원하는 피부층을 선택 또는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온메디텍 측은 “2022년 하반기 유명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입점이 예정되어 있어, 국*내외 시장에서 계속해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중이며, 2022년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원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지온메디텍은 앞으로 듀얼소닉 전속 모델 유진과 김지석을 활용한 TV CF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