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로저 페더러 은퇴를 기념하는 RF 캡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3.02.09조회수 2645
    Copy Link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를 상징하는 제품이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RF 로고가 담긴 은퇴 기념 RF 캡을 출시했다.





    모자 뒷면에 "RForever(RF여 영원하라)"가 자수로 새겨진 이번 RF 캡은 솔리드 블랙 색상으로, RF 로고와 함께 "RForever"라는 문구가 골드 컬러로 수놓아진 것이 특징이다. 2022년 9월 로저 페더러가 은퇴를 발표한 이후 "RForever"는 페더러와 그의 팬들 사이의 특별하고 지속적인 연대를 표현하는 중요한 메시지로 거듭났으며, 해당 문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공유되었다.

    이번 RF 캡은 세계 곳곳의 팬들이 보여준 뜨거운 감정에 대한 화답으로, 'RForever' 문구를 RF캡에 수놓아 페더러의 빛나는 경력과 미래의 도전을 기념하고자 했다.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로저 페더러는 “RF캡은 언제나 내 삶의 매우 특별한 부분이었고 늘 팬들과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을 주는 제품이었다. 이번에 출시된 RF캡은 은퇴 후 팬들을 위한 첫 제품으로, 뒷면의 ‘RForever’라는 메시지와 함께 많은 팬들의 마음에 기쁨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니클로의 RF 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